정보

나눔로또 판매점 조회방법

비글# 2019. 6. 7. 01:10

이번 시간에는 나눔로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국내에서는 당첨금액이 가장큰 복권이라고 할수가 있어요. 미국의 경우 당첨금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미국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국내 최고의 당첨금이라서 기대를 하시고 매주 로또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전국의 나눔로또 판매점을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전국의 모든 지점들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철머 나눔로또 라고 입력을 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주소가 짧으니 바로 입력해서 이동해도 되겠네요. [www.nlotto.co.kr] 입니다.

 

 

 

로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에 있는 나눔로또 판매점을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로또 판매점 조회' 메뉴를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판매점에 대해서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동으로 입력을 해보셔도 되고, 지역을 선택해서 보셔도 됩니다.

 

 

저는 강남으로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정말 많은 판매점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시려면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나눔로또 판매점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죠. 연락처와 자세한 주소, 그리고 지도도 표시가 되어지는데요. 판매점이 궁금하셨던 분들 참고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