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티아라 노래모음 히트곡 롤리폴리등 연속듣기

비글# 2019. 6. 27. 01:35

TempLog에서 오늘은 걸그룹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셨을 그룹인데요. 2009년도에 데뷔를 하였던 그룹이죠. 오늘은 듣기 편한 티아라 노래모음을 준비래보았어요. 히트곡 모두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티아라 노래모음을 모두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한곡 한곡 참 듣기좋네요.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린 오늘의 노래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오늘은 티아라 히트곡들을 편하게 들어보시라고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왕따사건으로 인해서 인기가 조금 주츰해졌는데요. 다시 제대로 인기를 얻고 활동을 할수 이었으면 해요.

 

 

위에는 1시간 가량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노래모음인데요. 히트곡들을 모두연속듣기 할수가 있네요. 슈파프리, 남주긴 아까워, 퍼스트러브, 넘버나인, 섹시러브, 데이바이데이등등 히트곡 모두가들어있네요.

 

 

 

아래는 골라듣기 해보실수 있는 노래모음입니다. 위에 수로기 안되어진 모음이 있을수도 있어서 더 준비를 했습니다. 골라듣기도 가능하니 골라들어보셔도 좋습니다. 안내해드린 오늘의 추천곡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듣기 좋으실겁니다.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티아라 노래모음 너무나도 좋네요. 안내해드린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하네요. 날씨도 무쟈게 추워졌눈대 옷 따듯하게 입고 다녀야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