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안내

비글# 2023. 3. 29. 20:27

케이티에서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 IPTV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각 상품별로 문제가 발생했을 때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이 상이합니다. 따라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때는 ARS단축번호와 전화번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FAQ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은 고객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아둔 FAQ입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이 있으시다면 FAQ 검색을 통해 더욱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FAQ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FAQ보기

 

유선상품 고객센터

TV, 인터넷, 전화상품과 같은 유선상품의 문의가 있는 경우, 유선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합니다. 아래 ARS단축번호를 이용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 일반전화 : 국번없이100(무료)
  • 휴대전화 : 지역번호+100(무료)

 

 

연락처 안내

 

무선상품 고객센터

휴대전화 관련 서비스는 무선상품에 해당됩니다. 휴대전화 사용자라면 114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일반전화나 비가입자의 경우는 1588-001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휴대전화이용시 : 국번없이114
  • 일반전화시 : 1588-0010

 

 

채팅상담 받는법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힘들 때는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은 챗봇을 통해 간단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상담사와 1:1 채팅으로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케이티 고객센터에 대해서 설명해드린 것입니다. 유선상품과 무선상품 연락처가 다르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때는 각각 해당되는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나은 상품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KT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