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찬송가 무료듣기 연속재생

비글# 2019. 8. 21. 01:45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따듯해졌죠. 이제 한파는 모두 지나간듯한데요 곧있으면 봄이올듯하기도하네요 오늘 이시간에는 힐링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음악 감상해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CCM들도 너무너무 듣기 좋게 되었죠. 그렇기 떄문에 요즘은 꼭 기독교인들이 아니더라도 이런 음악을 찾아 듣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아서 듣고 있으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기도하는데요.

 

 

 

오늘은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찬송가 무료듣기 모음집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음악듣기는 여러분들도 아주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저역시 참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이 들어있더라요.

 

 

 

유명하고 일반적으로 많이 불리우는 노래들이 가득들어있는데요. 오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로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약 3시간30분 가량 재생이되어지게 되는데요. 이정도면 정말 충분하겠죠? 아래 먼저 3시간짜리로 한번 들어볼까요.

 

 

 

위에 준비해드린 찬송가 무료듣기는 모두 3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위에 안내해드린 노래듣기로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모두 자동으로 재생이 되어지니 참 좋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준비했어요.

 

 

 

가장 유명한 찬송가 무료듣기모음인데요. 이 모음을 통해서도 듣기좋고 아름다운 노래들을 모두 들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어지는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저는 이만 물러가고 다음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