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4. 14. 18:43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대표곡만 연속듣기이번에도 방문 해주셔서 감상합니다.이번엔 1970년대를 대표해보고있는 뮤지션 이시죠.바로 바로 배호선생님의 대표히트곡 연속듣기를포스팅 해보도록 할까 하는데요.지금 현재 들어도 최고로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으신데요.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배호노래무료듣기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정말배호 선생님한다면 떠오르시는 대표 히트곡들만알차게 모아져있는 노래모음을 준비했네요.활동기간은약간 짧았지만 남기신노래들은 상당히 많으셔요.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지금까지 사랑하고찾아주시는 노래 곡들이 있네요.바로바로 누가울어, 당신, 돌아가는 삼각지, 두메산골,마지막 잎새, 안개낀 장충단 공원, 안녕, 영시의 이별, 추풍령등의 노래가 모아있는 모음집이랍니다.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배호노래무료듣기 대표히트곡만 연속듣기

무료로 듣기

 정말 대표 히트곡들만 전부 들어있네요?노래감상 시간도 약 30분 정도로제가 생각하기에는 가장 적당한거 같기도합니다.오늘 방문자님들과 같이서 들어보고자 준비해드린 배호선생님의불후의 히트한 노래들 전부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그시절의 옛 추억이 꾀많이들떠오르실거 같기도 합니다.그시절의 뮤지션이신배호선생님의 대표히트곡 노래무료듣기를 해보시면서지난시절의 향수를 떠올려보시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