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요즘 들어서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하고있는 국산 전자기기 기기 회사입니다. 바로 바로 iriver이거든요. 이 회사 제품 지속 적으로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 많을거예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이용하고 있으신 제품이 고장이 나셨거나 하게 된다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를 찾아내서 수리 한다거나, 택배로 서비스를 접수를 해야하게되는데요. 서비스센터가 많은 편은 아니랍니다.
콜센터 대표번호
가장 우선 서비스 센터의 연락처부터 안내를 해 드려 볼건데요. 1577-5557번이랍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업무를 하겠죠. 또한 토용리과 일요일 및 휴일에는 휴무이니 주중에 이용을 해 주셔야할듯합니다.
AS기간
또한 근래에 아이리버의 제품 라인업이 굉장히 많아 졌어요. 기본적으로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기도 한대요. 또한 제품에 따라 AS부품 보유 기간이 지정되어있어요.
수리상세안내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그러하니 1년간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이후 보증기간 만료로 유상수리를 했는데 2개월내에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발생한다면 무상수리를 해주어지네요.
AS이용방법
또한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와 택배 서비스 센터에 대하여도 소개가 되어 있어요. 대구점과 대전점이 있기도 하며 방배 택배 서비스팀이있는데요. 이번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와 보증기간과 A/S방침에 대해 안내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