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루밍 비데 AS 고객센터 및 수리 안내

비글# 2023. 12. 31. 18:19

블루밍 비데 AS 서비스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블루밍 ICON-600와 같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블루밍 비데는 빠른 배송 서비스로도 알려져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비데 설치비를 포함한 구입 옵션을 제공합니다.

 

블루밍 고객의 소리 게시판 바로가기

 

블루밍 비데 AS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553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10분부터 오후 17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블루밍 고객의 소리 게시판 바로가기

 

블루밍 비데 AS 수리 접수 방법

고장 발생 시 수리를 접수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먼저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하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 (내선1번)
  2. 카카오톡 채팅상담
  3. 홈페이지 AS 신청

카카오톡을 통한 AS 신청 시, 엠씨엠서비스를 검색한 후 친구로 추가하여 AS 접수 메뉴에서 연락처, 구입시기, 고장 증상, 모델명을 기재하세요.

 

블루밍 비데 자주하는 질문 확인

 

블루밍 비데 AS 비용

블루밍 비데의 수리 비용은 보증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 보증 기간 이내: 무료
  • 보증 기간 이후: 출장비(수리/점검) + 부품비

 

출장비는 2.2만원부터 2.4만원까지 상이하며, 부품비는 고장 부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고가 부품으로 인해 수리 비용이 높을 경우 새로운 비데 구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AS 신청 전에 자주묻는 질문의 답변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뉴얼 다운로드 & 설치 동영상

사용설명서와 설치 동영상은 모델별 정보를 다운로드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동영상 보러가기

 

이상으로 블루밍 비데 AS 에 관한 정보를 제공드렸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