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서비스센터 는 아이코스 사용자들을 위한 고객지원 및 서비스 제공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아이코스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도움말을 얻을 수 있으며, 제품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교환 및 수리도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080-000-1905
-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고객센터 추가 연락처
- 카카오톡: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검색 후 친구추가
- 라이브챗: 아이코스 고객지원 라이브챗 페이지 에서 상담
- 이메일: 으로 상담
제품 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 구매일 증빙이 없을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간주합니다.
아이코스 교환서비스
- 보증기간 동안 제품하자 발생 시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됩니다.
- 단, 고객과실로 인한 블레이드 파손은 1회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은 지정된 택배사를 통하거나 교환처에 직접 방문하여 맞교환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 서비스센터 방문 시 재고부족 시 같은 제품 다른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아이코스 스토어 정보
-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 영업시간: 월~일 10:00 ~ 21:00
- AS 가능시간: 10:00 ~ 20:00
- 전화번호: 02-722-1905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24-20 (청진동) 미도빌딩
-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 영업시간: 월~일 11:00 ~ 21:00
- AS 가능시간: 11:00 ~ 20:00
- 전화번호: 02-541-1905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27 (신사동) 신영빌딩
일반 소매점에서의 아이코스 교환 서비스
-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찾기 링크를 통해 가장 가까운 교환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정보 업데이트
- 정보 업데이트 날짜: 2023년 2월
- 센터 방문 전에 운영 여부와 주소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코스 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아이코스 제품에 관한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로 이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