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이승기 노래모음 BEST15 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0. 12:13

 이번에도 노래들을 내용을 안내를 해드립니다. 저는 이분은 보게 되면 항상 젠틀하고, 모범적이고, 다정다감 하다는느낌을 받아 보게 되어지십니다. 이번엔 이승기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이승기 노래모음 BEST15 듣기

이승기 노래모음

 엄친아 이승기라고 하는 닉네임도 있으신데요^^학창시절에 반장을 도맡아 할만큼 성적도대단히우수하였다고합니다.하지만 노래 가창력도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노래하시는걸 보시고 캐스팅이 됬다고 합니다.

이승기 노래모음 BEST15 듣기

 그렇다보니 이승기씨는 이선희씨의 제자로도아주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때쯤에 이선희씨가이승기씨를 집에서 합숙을 시키시고 밥도 직접적으로차려주었을 정도라고 하답니다.노래도 잘하시기도 하고, 공부도 잘하고, 연기까지 너무 잘하시기로 하시죠

이승기 노래모음 BEST15 듣기

이승기 데뷔

 이승기씨는 2004년도에 '내 여자라니까'를 발표를 하시면서음악계에 공식 데뷔를 했네요.안내하는 이노래들을 통해서 그때쯤에 '누나' 신드룸을불러일으키기도 하였었구요.자그러면 이승기 노래모음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 보도록 하는 걸까요.

 

 오늘 감상하실 이승기 노래모음은 전부 15곡이거든요.언제들어봐도 좋은 이승기씨의 대표 대표적인 히트곡들이모두포함되어 있네요^^ 감상 하실 음악은Youtube 출처이구요. 히트곡들 전부 한번감상해보시 면서 이번에도 좋은하루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