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터보 생일축하 노래 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0. 15:16

 간만에 노래들을 듣다가 이곡을 듣게 되었어요. 그전에 술집에서 생일 파티 하게될 때 부탁하게 된다면 틀어주던 음악으로 많은 대다수 분들이 기억하시게 될건데요. 현재에도 터보 생일축하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트는진 모르겠습니다.

 

터보 생일축하 노래 듣기

터보 생일축하

 생일 축하 노래랍니다. 이곡 정말 신나죠ㅋ노래가 짧아서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들정도로신나고 기분좋은 터보 생일축하 노래 입니다.1996년도에 발표 하셨던 정규 2집 앨범에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랍니다.

터보 생일축하 노래 듣기

25년전 노래

 준비를 해본 생일 축하곡은 계산하여보니 20년전에발표가 되게 되어진 노래더라구요ㅋ대단히 시간이 빠르죠.간만에 흘러간시절의 멜로디를 듣게 되어있어서 반가운마음에 이러한 식으로 정보 안내를 해 드리는데요.

터보 생일축하 노래 듣기

터보 생일축하 노래듣기

 터보 노래 답게 신나고 흥겹네요만약 오늘 생일을 맞이 하게 되었다면 준비해드린터보 생일축하 노래들을 들어보시면 좋아요^^음악감상해보시 면서 이번에도 즐겁고 행복하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시고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생일을맞이하는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즐겁고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보세요.저는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