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이나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서비스 안내

비글# 2024. 1. 31. 20:58

라이나생명은 한국을 대표하는 생명보험 회사 중 하나로,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기존 고객 문의: 1588-0085
  • 무료 상담 및 고객서비스: 080-377-1111
  • 신규 보험 가입 문의 전화: 080-410-8181
  •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 1566-0021
  • 해외에서 라이나생명 전화: 82-2-6441-7700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및 공휴일: 오전 8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운영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
  •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이전과 오후 4시 이후에 전화를 주시면 신속한 상담 서비스 가능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주요 업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보험 업무를 처리해드립니다.

  • 가입한 보험 상품에 관한 문의
  • 보험금 청구
  • 보험료 납부
  • 보험계약대출
  • 보험증권 발급
  • 계약 해지

 

라이나생명 추가 서비스

라이나생명은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이버 창구: 온라인으로 보험금 청구, 가입 신청, 계약 변경 등 처리 가능
  • 상담톡: 챗봇 상담, 게시판 상담, FAX 상담 가능
  •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 제공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과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및 보험 관련 정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서는 치아, 암, 건강, 정기, 치매, 실버 보험과 관련된 상담, 신규 가입, 해지, 대출 등 다양한 보험 업무를 처리합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와 보험 관련 정보를 소개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기존 고객 문의: 1588-0085
  • 무료 상담 및 고객서비스: 080-377-1111

 

고객센터 이용시간

  • 평일 기준으로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 운영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오후 9시까지 ARS 서비스를 통해 문의 가능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오프라인 주소 및 위치

  • 고객라운지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에 위치
  • 광화문역이나 종각역에서 도보 이동 가능
  •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이용 가능

 

보험 신고센터

보험 이용시 보험관련 문제 신고를 위한 번호로,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라이나생명 SIU팀 전화번호 를 제공합니다.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 서비스 안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와 고객 서비스 안내를 제공합니다.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유료: 1588-0058
  • 무료: 080-377-1111
  • 신규 보험 가입 문의 전화: 080-410-8181
  •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 1566-0021
  • 해외에서 라이나생명 전화: 82-2-6441-7700

 

라이나생명 한국지사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48(청진동 188) 라이나타워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 주요 업무

  • 보험 계약 조회
  • 보험료 납입
  • 보험금 청구 구비 서류
  • 보험 계약 갱신
  • 보험 관련 상담
  • 해지
  • 대출
  • 주소 변경
  • 이체계좌 변경
  • 보험료 입출금 조회

 

고객 불만 접수 방법

  • 전화, 인터넷, 우편, 팩스로 고객 불만 및 개선 사항 접수 가능
  • 팩스 번호: 02-6944-1321
  • 우편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 생명보험주식회사 소비자보호팀"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대기 시간이 길어지므로 이 시간대를 피하는 것이 좋음

 

고객센터 온라인 이용 방법

  • 라이나생명 사이버 창구 고객센터를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
  • 모든 보험 업무 처리 가능
  • 스마트폰 앱인 "라이나생명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보험료 청구 등 간단한 업무 처리 가능

 

라이나생명 장애인 전용 상담 접수

  • 장애인을 위한 상담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 고객센터나 팩스를 통해 장애인 전용 상담 접수 가능
  • 장애인 전용 팩스(FAX) 번호: 02-6944-1333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과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용안내, 주소 및 위치, 주요 업무, 추가 서비스, 불만 접수 방법, 운영시간, 온라인 이용 방법, 장애인 전용 상담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이나생명의 고객센터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상담접수안내

사고보험금구비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