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가요무대동영상 액기스모음

비글# 2019. 5. 14. 10:03

오늘도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은 흐린것 같아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정말 멋진 무대들이

 

연출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음악프로그램

 

가요무대의 액기스 영상들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2015년 인기있던 노래들과 가수들의 멋진 무대들이

 

연속으로 재생이 됩니다.

 

 

 

 

재생시간이 1시간인데요.

 

2015년에 있었던 공연중 정말 멋지고 다시보고 싶은

 

알찬 무대들만 모음으로 있네요!

 

유튜브에서 발견을 해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너무 감명깊없던 멋진 무대들을 이렇게 다시보게 되니

 

더욱더 감동적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재생을 해두고

 

처음부터 모두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아마도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

 

가요무대동영상에는 가사도 함께 나오니 따라부르시기도

 

좋겠네요!

 

 

준비해본 가요무대동영상인데요. 유튜브에서 가져왔습니다.

 

듣기좋은 명곡들이 모두 들어있네요.

 

그리운 추억의 노래들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고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