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흘러간 옛노래 40곡 연속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5. 15:15

 이번엔 추억의 옛노래 연속듣기를 준비해보았어요. 다시감상하고싶은 노래모음집 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들으면 참 반가울 텐데요. 지난 옛노래를 전부 한방에 들어 볼수가 있으십니다. 휴일을 맞아 한번 들으며 참 좋을듯하네요.

흘러간 옛노래 40곡 연속듣기

흘러간 옛노래 히트곡 듣기

 준비해드린 대표곡들은 60년대부터 80년대까지의 지난 옛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전부 140곡 가량이 되어지는군요. 그리운 추억의 노래를들어보시기를 해 주실 수가 있으십니다. 그리운 추억이 새록새록 하실텐데요.

흘러간 옛노래 40곡 연속듣기
흘러간 옛노래 40곡 연속듣기

 예전 같았다면 LP판이나 테이프로 들어 봣을 듯한 노래 곡들이긴 하지만 요즘에는 세상이 좋아졌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감상해볼 수 있게 되었군요. 방문자님들 전부밑에 준비를 해본 음악을 신나게들어 보기를 해보신다면 좋을듯해요.

 

 

흘러간 옛노래 유튜브로 듣기

 가장 우선 감상 하실 음악은 1950년대 1970년대 나온 노래 곡들이 40곡 연속적으로 흘러나오게되는 메들리 음악이거든요. 그리도 후에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듣기는 70년대80년대 나온 7080노래듣기랍니다. 지금바로 감상하세요. 하단는 공감가실만한 덧글들도 준비해 보았어요. 공감이 되어질겁니다.

 

 

 - 젊었을때 듣던 향수어린 노래를 들으며 아련하게 추억을 되새겨 보시는 멋진 시간이였는데요.6학년쯤 되어보니 추억이 살아가는 동력이 되어지네요.참 잘들었는데요.

 - 심금을 울리는 옛 노래가 가슴에 와 닫네요.- 엄마가 아프셔서 병원에서 들어본데 엄마가 간만에 좋다고표현 하시고나서 올려주신분께 너무 감사하네요

 - 비록 지금처럼 성능좋은 디지털 기기에 수백곡 넣어갖고연속하며 듣지 못하고,축음기는 커녕 라디오도 없어서옆집 라디오에서 흘러나오게되는 곡들 귀담아 듣던 시절이었지만지금보기보다는 훨씬 좋은 곡들이죠.엄청 좋아요

 - 젊었을적에는 별로이던 옛노래가 이제 우리들년령대에 사람들이 찾아듣네요 인생은 돌고돌아서 누구도 피할수 없는 나이는 마음에 고향을 찾아 가나봅니다

 - 정말 주옥같은 노래모음 이죠 추억이 새로와 눈시울이 시큰하지요 .올려주신 님 깨 깊이 감사하네요 행복하세요 !

 

 

 - 어릴적 이발소에서 듣던 추억에 노래가 정겹네요 어린애가 노인들 노래를 좋아한다고 놀림받던 엿추역이 그립네요 잘 들어보고가거든요

 - 머나먼 타국에서 고향을 그리며 비교적 크게 위로받으시고 있답니다. 노래 감사해요- 매번 지나간 노랫속에 추억속에 파묻혀 머물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근래가 과거가되어 지고. 과거가 추억이 되어 지고 .추억이 옛날이 되어 지고. 세월이 흘러가신후에. 역사가 되는것인가 ! ? 깊이 깁이감사 해요.

 - 우리들의 젊었던 시절들이 이곡들속에 다녹아있죠 젊고풋풋햇던 그때쯤들 흐르는세월따라서 저 우주속으로 사라저가버렷어도 그때쯤들의. 감미롭던 곡들은 이 곳에- 고향친구들이 생각날때면 꼭 들어 보게 되어진데요 넘감사해요 이오후에도 잘감상하고있답니다^^

 매번 긍정적으로 살아가시기 바랍니다.남 헐뜬으면 좀 좋은가요.기냥 경숙이처럼 기냥기냥 살아요

 이번엔 지난 옛노래를 이번에 준비를 해보았네요. 오늘와이프해드린데로 지나간옛노래공짜듣기 전부 한번 하세요. 아마도 옛 아련한 추억들이 새록새록하실건데요. 휴무일을 맞이해 전부 들으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