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 안내

비글# 2024. 2. 7. 01:29

스팀보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도움을 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스팀보이 고객센터 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 글에서는 스팀보이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그리고 AS(애프터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스팀보이 - AS 접수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스팀보이 고객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콜센터와 온라인 지원 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로 접수된 A/S 신청은 1~2일 내에 확인과 답변이 가능합니다. 스팀보이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대부분 2년으로 되어 있으며, 제품 구입 후 2년 이내라면 수리 비용과 배송비는 모두 무료 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제품 구입 후 2년이 경과했다면 유상 수리 및 배송비 부담이 필요합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 콜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점심시간인 13:00~14:00 사이에는 상담 일부 제한될 수 있으며, 카카오톡 OPEN 상담도 가능합니다.

 

스팀보이 AS 신청

제품 구입 후 2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A/S 접수 후 2~3일 내에 택배기사가 제품을 회수합니다. 제품 구입 후 2년 경과하면 유상 수리 및 배송비 부담이 필요하며, 택배 발송 시 반드시 배송비를 선불 결제해야 합니다.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뽁뽁이 등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온수매트와 오염에 따른 A/S 가능 여부

누수로 인한 고장은 A/S 가능하지만, 외부 요인이나 오염으로 인한 A/S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날짜를 증명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조 생산년월 기준으로 품질 보증기간이 계산되며, 영수증 등을 통해 제품 구매 이력을 입증할 수 있어야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스팀보이 AS 수리기간

A/S 센터에 제품이 도착한 후 약 5~7일(공휴일 제외)의 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수리 난이도에 따라 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무상 수리 시 답변 없이 제품을 수리한 뒤 일괄 발송합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후 30일 이내라면 구매처로 A/S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 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 본사를 직접 방문하면 대부분 당일 수리가 가능합니다.

 

스팀보이 A/S 비교

구분

무상 수리

유상 수리

비고

품질 보증기간

구입 후 2년 이내

구입 후 2년 이후

구입 후 30일 이내(구매처로 A/S 신청)

제품 회수

AS 접수 후 2~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고객이 직접 선불 발송

-

비용 부담

배송비 및 AS비용 무상

배송비 및 AS비용 유상

-

 

스팀보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고장이 발생하거나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스팀보이 고객센터 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도움을 제공해드립니다. 전화번호 1588-9902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하시면,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품을 소중히 사용하시고, 필요한 경우에는 A/S를 서둘러 받아보세요. 스팀보이 는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합니다.

 

스팀보이 - AS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