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료 완납증명서 는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의 완납증명서 로, 사업 완료 시나 준공 시, 준공금 신청 또는 부분 준공금 신청, 기성금 신청 시 필수로 제출되는 서류 중 하나입니다. 이 서류를 발급하려면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4대 사회보험료 조회 및 납부
- 납부확인서 발급
- 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 자동이체 신청 및 해지
- 전자고지 신청 및 해지
- 환급금 조회 및 신청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 si4n.nhis.or.kr
완납증명서 발급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는 사업자 또는 개인 사업자가 사업을 완료하거나 준공금 신청 또는 부분 준공금 신청, 기성금 신청을 할 때 필요한 서류입니다. 이 서류를 발급받기 위해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대 사회보험료 납부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을 통해 4대 사회보험료 를 온라인으로 조회 및 납부할 수 있습니다. 납부 기한은 해당 월의 다음 월 10일까지이므로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개인별 산출내역 확인
공사 계약 시 현장별 4대 사회보험료 정산 시 개인별 산출내역 제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정보는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로 미납 방지
4대 사회보험료 를 정기적으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 신용도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이체를 통해 미납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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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료 완납증명서 는 사업자 및 개인 사업자에게 중요한 서류입니다. 사회보험 통합징수포털을 통해 편리하게 발급하고 4대 사회보험료 를 관리하여 비즈니스의 안정성을 높이세요.
주요 내용 |
링크 |
4대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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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사회보험료 납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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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별 산출내역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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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이체로 미납 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