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NA Play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알아보자

비글# 2024. 3. 5. 18:03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ENA 채널을 놓치지 마세요! ENA 채널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방영하고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ENA Play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NA play 편성표

 

ENA 채널 소개

ENA 채널은 Entertainment DNA의 약자로, KT 그룹 계열사인 skyTV(스카이라이프)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ENA PLAY, ENA DRAMA, ENA STORY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오은영 게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철부대, 나는 솔로, 애로부부, 위플레이, 수미산장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ENA Play 편성표

ENA Play 편성표는 ENA play 편성표 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주일간의 편성표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깊게 확인해주세요.

 

ENA play 편성표

 

ENA Play 채널번호

다음은 ENA Play 채널번호입니다:

IPTV

B TV

U+ TV

Skylife

LG헬로비전

딜라이브

B TV 알뜰

씨엠비

HCN

0번

99번

63번

510번

73번

996번

71번

74번

990번

 

ENA DRAMA 소개

ENA DRAMA는 skyTV의 드라마 전문 채널로 활발하게 방영되고 있습니다. 모범택시, 모범택시2, 신성한이혼, 라켓소년단 등의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도 방영 중입니다.

 

ENA DRAMA 편성표

ENA DRAMA 편성표는 ENA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일 편성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원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ENA 공식 홈페이지

 

ENA DRAMA 채널번호

다음은 ENA DRAMA 채널번호입니다:

IPTV

B TV

U+ TV

Skylife

999번

46번

73번

36번

 

ENA 채널은 다채로운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ENA Play와 ENA DRAMA의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통해 손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시청하기 위해 꼭 확인해보세요!

채널

편성표 링크

채널번호

ENA Play

링크

IPTV: 0번, B TV: 99번, U+ TV: 63번, Skylife: 510번, LG헬로비전: 73번, 딜라이브: 996번, B TV 알뜰: 71번, 씨엠비: 74번, HCN: 990번

ENA DRAMA

링크

IPTV: 999번, B TV: 46번, U+ TV: 73번, Skylife: 36번

 

 

ENA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