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각설이타령 2021년 동영상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2. 22:10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지역의 각종 축제들이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지역축제 현장에서 볼수 있었던 각설이들의 모습을 볼수가 없게 되었어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 달래실수 있도록 오늘은 각설이타령 동영상을 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최근 인기있는 각설이들의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각설이타령동영상모음

각설이타령동영상모음

 이번엔 각설이타령동영상모음을 한번 준비했네요.준비한 영상은 약 1시간 20분간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 지십니다.각설이 공연을 하시던 분들도 참 많으세요. 솔직히는이 두분이 최고라고 생각을 해요.바로 설녹수씨와 버드리씨이에요. 둘다 여자 각설이신데 정말 두분의 무대는 최고에요.

각설이타령동영상모음

 이번엔 그것들 중에서도 설녹수씨의 공연 동영상으로 한번 소개를 해드렸는데요.저는 더러 심심하게될 때 각설이 동영상을 찾아보고는 하게 되는데여자 각설나와있는 이중에선 설녹수씨가 가장 노래들을 잘하시는거 같습니다.입담도 뛰어나고 노래도 잘하시고!!

 입담도 매우 좋은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또한 특히나 노래도 너무나도 잘하시기바랍니다. 마치 뮤지션이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ㅋ각설이타령동영상모음 이번엔 설녹수씨의 영상으로준비해 보았어요.재미난 영상 바로 한번 한번 신나게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