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예약앱을 통한 간편진료 예약 바로가기

비글# 2024. 3. 13. 19:07

안녕하세요!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은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안산병원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홈페이지

 

안산병원의 다양한 서비스 소개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안산병원 이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들입니다.

 

국가건강검진

안산병원 에서는 국가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의 친절한 안내와 최신 장비를 통해 정확한 건강 상태를 확인하세요.

 

특별진료

허리디스크 등 특별한 질환에 대한 특별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로복지공단 의 전문 의료진들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치과 치료

치아 관련 문제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산병원 의 치과 전문의가 최상의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장례 서비스

마을장의사를 통한 후불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분들이 부담 없이 안식을 잠시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약 및 연락처 안내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을 방문하시려면 예약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예약 및 연락처 정보입니다.

 

예약방법

안산병원 의 예약은 앱을 통한 예약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예약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안산병원 의 대표번호는 031-5001-114입니다. 부서별 전화번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건강을 유지하고 즐거운 삶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음은 안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에 관한 주요 정보입니다.

서비스 및 정보

내용

예약 및 연락처 안내

- 앱을 통한 예약 및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가능 - 대표번호: 031-5001-114

진료 시간

- 평일 진료 시간: 08:30 ~ 17:30 - 응급실은 24시간 운영

주소 및 위치

-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구룡로 87,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 주변에는 호동초, 성호중, 안산대학교 위치

 

더 자세한 정보는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요!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홈페이지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진료예약 바로가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부서별 전화번호 확인하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주소 및 위치 확인하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환자 식단 확인하기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장례식장 이용안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