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DGE TV 편성표 보기, 채널번호 보기

비글# 2024. 3. 26. 15:45

옛 추억을 떠올리며 향수를 느끼고 싶은 당신을 위한 특별한 채널, EDGE TV 를 소개합니다. EDGE TV 는 클래식한 드라마와 예능을 선보이며, 옛날의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오래된 드라마와 예능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엣지티비 edgetv

 

EDGE TV: 옛 향수를 느끼는 클래식 채널

EDGE TV 는 다양한 과거 명작을 중심으로 한 채널로, '나는 자연이다', '인간극장', '전원일기' 등의 예전의 명작 드라마와 예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는 각 방송사마다 다르며, GENIE TV는 79번, BTV는 44번, U+는 67번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EDGE TV 편성표

네이버에서 'edge tv 편성표 '를 검색하면 5~6일치 편성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링크 를 통해 공식 사이트에서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엣지티비 edgetv

 

엣지 티비: 과거 명작을 중심으로

2013년 1월에 처음으로 오픈한 EDGE TV 는 과거의 명작 드라마와 예능을 중점적으로 방영하고 있습니다. 엣지 티비에서는 하루에 방영하는 프로그램 종류는 적지만, 여러 편을 몰아서 방송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채널은 다양한 방송사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로는 '마포 무지개', '제5공화국', '신돈', '전원일기', '내 사랑 금지옥엽' 등이 있습니다.

 

추천 드라마: 신돈

'신돈'은 고려말을 다룬 퓨전 사극으로, 요승이라 불리는 신돈과 당시 고려의 왕이었던 공민왕을 주요 인물로 다루고 있습니다. 역사적 배경과 함께 궁중 암투를 다룬 이 작품은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엣지 티비에서 재방송을 통해 고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 EdgeM TV 스탠드

제품명: EdgeM 재료: 다리 부분은 프리미엄 독일산 Beech 원목, 프레임 부분은 블랙의 견고한 Steel 재질호환성: 삼성, LG, 중소기업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호환 가능유의사항:

  • TV 크기와 뒷면 확인
  • 동봉된 볼트 크기 확인
  • 제품 반품 조건편리한 사용을 위해 사운드바 설치도 가능하며, 네트망과 케이블 타이가 함께 제공되어 선 정리에 용이합니다.

 

EDGE TV 는 옛 향수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클래식 채널입니다. 과거의 명작 드라마와 예능을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한 편성표 확인을 위해 네이버를 이용하세요.

내용

링크

EDGE TV 편성표 확인

링크

엣지 티비 공식 사이트

링크

 

 

엣지티비 edg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