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받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20. 16:28

 무료로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을 내려 받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볼게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증여계약서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정식으로 받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증여를 하게될 때 이를 증명하는 문서이에요 결국은 부동산의 가치가 크기 때문에 문서화를 하시는게 필요합니다.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부동산 증여계약서 다운받기

 증여라고 하는것은 평균적으로 꽁짜로 증여자에게 재산을 넘겨 주게 되어지죠. 거의다 가족간에 발생 합니다. 아무리 가족이라고 하지만 증여계약서를 만들어서 작성을 해두시는것이 좋죠. 평생 살아가면서 가장 비싼 가치를 갖고 있는게 부동산이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양주시청에서 받아보자

 이번엔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을 포스팅을 하고 있죠. 사실 정해져있는 양식은 없답니다. 증여자와 수증인에 관련된 내용 또한 증여물에 관련된 내용가 나와있다 보면 되어지시는데요. 그렇다 해도 어떻게 증여계약서 양식을 작성해봐야할지 모르시겠죠. 그럴땐밑에 지방자치단체를 통하여 무상으로 내려받아보세요.

 서식을 받아보시기 위해는 오늘 양주시청에 방문해서 내려받기를 받아보겠습니다. 거의의 지방자치단체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고있더라고요. 양주시청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오늘 안내햅로 홈페이지는 양주시청이거든요. 양주시청에상당히 잘되어있더군요. 화면으로 가서 위의 '분야별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난다면 하단쪽에 서브 메뉴가 나오게되어지셔요. 이 화면에서 '부동산'을 골라 주시면 된답니다.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그럼 부동산 관련 화면이 나오게돼요. 이 화면에서 왼쪽에 있는 사이드메뉴에서 또한번 눌러줘야 합니다. 그럼 이곳에서 왼쪽의 부동산을 누르시고 그 하단 나오게되어지는 부동산거래를 누르세요.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바로바로 서식이 나오진 않으실텐데 하단 쪽으로 스크롤바를 가장밑에 방향으로 내려 보세요. 그럼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이 나오게 되어 지실 거에요 그외 양식들도 눈에 보일건데요. 클릭해서 받으면 되어지십니다.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절차 없이 바로 바로 HWP화일이 내려 받아지실 텐데요. HWP화일은 한글 화일입니다. 혹시 한글 어플이 없다고 한다면 한글뷰어나, 다뷰인디 같은 뷰어 어플으로 열어보고 출력하시게 되면 된답니다. 이번엔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을 내려 받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네요. 참고해서 공짜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용해 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