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일월 온수매트 는 안전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만약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서비스센터 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상담시간
- 전화번호: 1588-3595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부속품 교환 및 추가 구매 문의: 동일 전화번호로 연락
수리방법 및 A/S 접수 방법
- 자주 묻는 질문 메뉴에서 해결 가능한 문제 확인
- AS 접수방법: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
- AS 접수 후 제품 택배로 발송 필요
- AS 처리 과정: 접수, 수거, 수리, 배송
수리비용 및 보증기간
- 품질보증기간: 2년
- 무상수리 기간: 구매 후 6개월 이내
- 수리비용: 무상 또는 유상, 상황에 따라 결정
- 택배비: 회사 또는 소비자 부담, 구입 후 일정 기간에 따라 달라짐
A/S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 전화번호: ☎️ 1588-359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주말/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상담: 1:1 문의 가능
- 인터넷 고객센터: 일월 공식 홈페이지
A/S 서비스 절차
- A/S 접수
- 제품 수거
- 제품 수리
- 제품 발송
- 제품 수령
자주 하는 질문
- 온도조절기 고장원인: 외부충격, 먼지 및 습기 노출
-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 필요
- 매트 수리 후 변경: 신부품으로 교체하여 수리
- 라텍스 메모리폼 사용 주의: 과열에 의한 화재 위험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일월 온수매트 의 관리,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수리비용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용하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에러 |
내용 |
조치방법 |
E1 |
물 부족 경고 |
보일러에 물을 채워주면 다시 정상작동 |
E2 |
수온 센서 에러 |
고객상담실 연락 |
E3 |
히터 고장 |
|
E4 |
모터 고장 |
|
E5 |
보일러와 리모컨 |
무선연결상태 확인 (무선리모컨 연결방법 재실행) |
E6 |
동파 경고 |
온도가 5도 이상인 장소에서 사용 |
구매일 |
보증기준 |
비고 |
30일 이내 |
구매처에서 새제품으로 교환 |
구매일 기준은 택배수령일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비용청구 |
|
2년 이내 |
제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
무상수리 |
2년 초과 |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
고객센터 연락처 |
상담가능시간 |
전화번호: 1588-3595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수리비용 |
보증기간 |
무상수리 기간: 구매 후 6개월 이내 |
품질보증기간: 2년 |
A/S 서비스 절차 |
1. A/S 접수 |
2. 제품 수거 |
3. 제품 수리 |
4. 제품 발송 |
5. 제품 수령 |
자주 하는 질문 |
온도조절기 고장원인: 외부충격, 먼지 및 습기 노출 |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 필요 |
매트 수리 후 변경: 신부품으로 교체하여 수리 |
라텍스 메모리폼 사용 주의: 과열에 의한 화재 위험 |
에러 |
조치방법 |
E1 |
보일러에 물을 채워주면 다시 정상작동 |
E2 |
고객상담실 연락 |
E5 |
무선연결상태 확인 (무선리모컨 연결방법 재실행) |
구매일 |
보증기준 |
비고 |
30일 이내 |
구매처에서 새제품으로 교환 |
구매일 기준은 택배수령일 |
2년 이내 |
제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무상수리 |
|
2년 초과 |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