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8. 17:16

 오래간만에 음악 정보 안내를 해둘 겁니다. 이번엔 최진희 노래 모음을 준비했는데 가장 우선 간편하게 안 내부터 해 드리겠습니다. 최진희는 오아시스 레코드사의 오디션에 합격해 음악학원에 드나들며 또래 여자아이들과 뜻을 모아 6인조 밴드 <양 떼들>을 결성해 활동했어요. 그 후 명동 등지 클럽에서 실전 경험을 쌓았으며 알려진 나이트클럽으로 옮겨 다니며 실력 있는 밴드로 인정받기 시작했는데요.

최진희노래모음

가수 최진희

 가창력이 돋보인 최진희는 1982년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한 울타리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인 김희갑의 눈에 띄어 김희갑이 맡았던 KBS 연속극 청춘 행진곡의 주제가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며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었어요.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는 1984년에 김희갑의 노래로 수록된 대부 앨범을 발표하시면서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

 <사랑의 미로>는 국민 애창곡으로 등극하기도 했어요.

최진희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히트곡

 트로트에만 치중하지도 않고 발라드, 포크 곡도 많이 불렀었었죠. 그 사이에서 <꼬마 인형><천상재회>가 대표이고 30~40대 주부들에게 영향을 끼치며 인기가 급상승하였죠.

 최진희노래모음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최진희 노래모음 연속듣기

 이번엔 방문자분들에게 편안하게 들어볼 수가 있게 최진희 노래 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 볼게요.

 

같이 보면 좋은글

- 광주은행 atm 위치 운영시간 알아보기
- 대구 24시간 약국 확인하기
-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 mawebsafer 요약정리 해드림
- 진시몬 노래모음 히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