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기본이력서 양식 다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12. 18:39

 이 시간에는 거는 취업을 하실 때 필수로 작성을 해야 하고 있는 기본 이력서를 받을 수 있게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양식은 2가지 타입인데요. 하나는 상당히 간단한 약식형과 하나는 세부적인 상세형인데요. 둘 중 희망하시는 양식으로 받아보셔서 작성을 하시면 되십니다.

기본이력서 양식

기본이력서 양식 다운

 취업을 하실 때 우선 자신을 안내하고 안내를 해보는 문서이기에 잘 작성을 하시는 것이 취업에 유리하시는데요. 한글 파일과 워드 파일 둘 다 받으실 수 있게 준비를 한번 했어요.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편집 애플리케이션이 하나만 있을 테니 집에 인스톨 되어 있는 편집 도구의 파일로 받아보셔서 기본 이력서를 작성하시면 편리 하하겠네요.

 

기본이력서 양식

이력서 작성팁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는 양식의 작성 팁인데요. 정형화된 양식이 따러 지정된 것은 아니다 보니 조금씩은 폼을 수정하며 작성을 해 보아도 됩니다. 표준 양식이 아닌 회사 전용 양식에 맞게 써야 햐는 경우도 있어서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기본 이력서 양 식 내려받기를 해봅시다.

기본이력서 양식

알바몬 제공 무료이력서

  요기을 클릭을 해보시면 상단에 보이는 알바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죠. 제가 표시를 해둔 것 중 한 개를 받아 보시면 되셔요. 그 밑에 이에는 한글 또는 워드 파일이 있는데요. 준비해본 기본 이력서 미리 볼 수 있게 제가 내려받아보셔서 캡처를 해 보았어요.

 

알바몬

본 자료를 불법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배포할 경우에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www.albamon.com

기본이력서 양식

기본이력서

 상단에 보이는 것은 약식 형태의 기본 이력서인데요. 평균적으로 소규모 영업점에 알바 지원을 하실 때 거의 사용을 하게 된답니다. 간편하게 학력이나 기존 경력에 대하여 서술을 하게 되면 되는 것이에요.

기본이력서 양식

상세형 이력서

 또한 다음은 상세형 기본 이력서인데요. 보이는 것처럼, 학력과 가족사항, 신체조건 등에 대해 자세히 입력을 하게끔 되어있네요. 상황에 따라 두 자기 기본 이력서 사이에서 희망하시는 타입으로 작성하시고 제출을 하시면 되십니다. 소규모 업체라도 조금 더 상세형으로 작성을 하시면 더 눈에 띄겠죠. 오늘의 정보 참고가 되셨길 희망해 보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