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언제들어도 좋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14. 18:44

 오늘 이 시간에는 치유음악을 준비했습니다. 감상만 해도 마음이 차분하게 되고, 평온해지는 기분이 드시게 해주시는 음악이에요.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언제들어도 좋다

 이번 시간에 준비한 음악은 바로바로 이루마 river flows in you라는 음악입니다. 이 음악은 대단히 사랑받았고 대표적인 음악이기도 하답니다. CF나 TV에서도 번번이 흘러나오게 되는 음악이기도 했습니다.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씨는 한국의 피아니스트이시네요. 작곡가이자 뉴에이지 음악가이기도 해요. 이름 때문에 일본인으로 착각하는 분들도 많으신데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시군요.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다라는 뜻을 갖고 있는 한글이름이라고 하여서, 영국 시민권자셨지만, 포기하고 한국 군 입대도 하셨었던 분이시네요.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이실 겁니다.

 마음이 답답하고, 스트레스받으시는 일들이 있을 때는 이 음악 다시 듣게 되시면 참고가 되었을 겁니다. 사실 저는 이번에 이 그런 날인 듯한데요. 이래저래 스트레스받으시고 가슴이 답답한 일들이 매번 생겼었는데 이러한 식으로 들어보고 있다 보니 또 한 번 생각을 해보게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복잡한 일들을 정리하게 되는데 참고가 되는듯하네요.

유튜브로 듣기

 이번엔 이루마 river flows in you라는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설명을 해 보는 음악 방문자분들도 신나게 바로바로 들어보기를 해보면 좋을듯하네요. 이만 그럼 물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