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쿨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비글# 2019. 4. 15. 16: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해드린 노래는 여름 하면 생각나는 그룹인 cool의 노래를 준비했는데요. 아직은 겨울이긴 하지만 이렇게 노래를 듣고 있으니 어서 빨리 여름이 되었으면 좋곘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하네요. 오늘은 쿨 애상과 쿨 노래모음을 같이 들어볼까 합니다.

 

 

 

1994년에 데뷔를 하게 되었던 대한민국 3인조 혼성그룹인데요. 2005년에 잠시 해체를 했었지만 2008년 다시 10.5집을 발표를 하면서 활동을 재게를 하게 되었었죠. 최근에는 조금 활동이 뜸하긴 한데요.

 

 

 

오늘은 쿨 애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셨거나 듣고 싶어서 찾아주셨을 것 같아요. 오늘은 귀여운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1990년대의 향수가 떠오르는 노래입니다.

 

 

 

이 시절에 노래들은 참 순수하고 유쾌했던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노래들보다는 오히려 1990년대의 노래들이 더 좋은것 같아요. 우리나라 가요계의 가장 핫했던 황금기였다고도 하는데요. 추억이 새록새록해지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로 한번 들어보세요. 쿨의 멤버들, 이재훈, 김성수, 유리씨의 풋풋하던 시절의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위에 영상으로도 쿨 애상 감상해보시고 아래 영상으로도 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아래는 쿨 노래모음으로 준비했네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쿨 노래모음인데요.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서 히트곡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세요. 이렇게 쿨의 노래드을 듣고 있으니 여름이 어서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이만 저는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