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보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5. 13:13

 근래에 경제가 너무나도 어려운듯하답니다. 그래서 구직자리 구하는 분들도 더 많이 진듯 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좋은 구직자리 구할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해드릴게요. 아마도 전주 교차로 신문을 사용해서 취업정보 구하는 분들도 많으셨을 겁니다.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전주 교차로신문

 요즘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이럴때 밖에 신문 가지러 나가는게 매우 귀찮기도 하지요. 그렇다보니 간단하게 집에서도 전주 교차로 신문을 볼 수가 있도록 안내해드릴게요.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교차로 홈페이지

 요즘에는 컴퓨터로도 바로 볼 수가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물론 컴퓨터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수있게 제공이 되어지고 있네요. 자 그러면 설명을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먼저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는데요. 맨밑에 바로 가기도 해드릴게요.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전북지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 지역 교차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지요. 오른쪽의 지도상에서 전북을 선택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상세한 지역이 나오도록 될 거예요.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전주교차로

 이렇게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전주 교차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주 교차로를 선택을 하면 지역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구인구직 선택하기

 지역 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질거예요.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유용한정보들을 그대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반면 전주 교차로 신문을 종이신문처럼 그대로 보려고 한다면 오른쪽에 오늘 신문 보기 코너가 있답니다. 여기 부분을 눌러 보시기 바라요.

전주교차로신문 그대로

전주 교차로 바로가기

 그럼 곧 이렇게 종이신문이 그대로 보이게 되어졌을겁니다. 이번엔 전주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 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전주 교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