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임재범 비상 노래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20. 23:11

 어서오세요. 이번엔 용기를 주게 되는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바로 바로 비상이라는 노래입니다. 힘들고 지쳐있을때 듣게 되시면 더욱 참고가 되는 노래입니다. 일반적인 사랑 노래가 아니라서 훨씬더 좋은것같네요.

임재범 비상 노래듣기

 이번 내용을 설명 해 드려보는곡인 임재범 비상은 1997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정규 2지 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입니다. 20년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생각한것 보다는 정말 오래되어진 노래이기도 한데요. ?

 저 또한 오늘 음악감상을 해보고있기도 한데 생각보다는 이노래가 너무 오래되어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오늘 내용을 안내 해 드려보는 비상은 정말 가사가 너무너무 좋네요. 한편의 시같고, 깨달음을 주시기도 하실것 같기도해요.

 이번엔 가사랑같이 들어 보실수가 있는 노래듣기 영상과 라이브 콘서트 영상 무대를 준비해보았어요. 한국 국보급 보컬리스트이시죠. 아무래도 2011년도에 출연하셨었던 나는가수다라는 어플으로 인하며 재조명 되었군요.

유튜브로 임재범 비상듣기

 상단에는 가사와 함꼐 들어 보실 수가 있죠. 힘들고 지쳐있을때들어 보기 해보며 위로가 되는듯하고, 힘이 다시 나게 되시기도 하실것같습니다.용기를 주게되는 치유송이 아닌 걸까 싶기도하답니다. 물론 라이브가 또 예술이시죠.

라이브 비상

 상단에는 LIVE로 감상 할수가 있는 임재범 비상 영상입니다.저 또한 사실상 공연장에 방문하며 공연을 보고 싶어지기도하군요. 이번엔 많은 분들에게 힘을 주게되는 노래 설명을 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라도록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