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교보생명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1. 20:01

 어서 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교보생명의 가입되어 있는 분을 위해서 안내를 하게 되었습니다. 꼭 상품 가입이 되어있지 안 더라도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교보생명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할 경우가 있을 거예요. 이번엔 교보생명 고객센터 이용해 보는 법에 대하여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교보생명 고객센터

 보통은 보험금신청과 관련하여 문의를 해야 할 경우가 있을 텐데요. 이번엔 교보생명 고객센터의 대표 연락처와 함께 ARS 설명을 해 드려 볼 텐데요.

교보생명 콜센터 1588-1001

 먼저 교보생명의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1001번입니다. ARS 이용 시간은 오전 8시에서 오후 11시 30분까지 가능해서 이때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또 해외에서 전화를 하실 때에는 82-2-2670-5200 번호로 해 주세요.

ARS 단축번호

 그러면 약간 더 편리하게 교보생명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게 ARS 지도를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방문해주신 분들이 원하는 서비스의 번호를 눌러서 바로 서비스를 받아 줄 수가 있습니다.

융자 ARS 서비스 번호

 그리고 보험금을 통한 융자를 받을 때가 있는데 융자 ARS 연락처 소개해 들어보겠습니다. 1588-1010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되고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별 콜센터 번호

 교보생명에 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되어지고 있는데 이 방법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분야의 직통 번호가 안 내가 되어 있기도 있는데요. 교보생명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아닌 직통 번호가 궁금하셨던 분들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번의 포스팅 이만 물러갈게요. 

 

모바일창구 | 고객센터 | 교보생명

 

m.kyo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