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자동차 검사비용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3. 17:11

 반가워요. 오늘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시다면 정기적으로 받아보셔야 하는 자동차 검사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해 보도록 할 겁니다. 신차를 구매하시고나서 4년이 지나고 나서부터 검사를 받아보셔야 하는데요.

자동차 검사비용 안내

 자동차 검사비용이 궁금하시던 분들이 계실 거예요. 검사 비용은 정기검사와 종합검사에 따라서 다소의 차이가 있죠. 오늘은 검사비용과 함께 컴퓨터를 통해서 바로 예약을 해보시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수료안내

 먼저 오늘 포스팅의 핵심 내용인 자동차 검사비용에 대해 설명을 해 볼 겁니다. 자동차 정기검사와 종합검사에 따라서 이렇게 차이가 있죠. 사실은 방문하시는 공단이나 검사소에 따라서 사용요금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경우가 맛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다 이 표를 따라서가는 것 같기도 해요.

교통안전공단 바로가기

 다음은 컴퓨터를 통해서 검사기간이나 검사예약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할 거예요.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어요. 자동차 검사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람 중심 교통안전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전문기관 - TS한국교통안전공단

사람 중심 교통안전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전문기관, 자동차검사, 자동차안전연구, 사업용 자동차관리, 교통안전 조사연구 정보 제공 정보시스템의 구축, 운영 기술 지침을 준수하여 제작하

www.ts2020.kr

자동차 검사 메뉴

 그러면 이렇게 메뉴들이 나오게 될 거예요. 이 중에서 자동차 검사 밑에 쪽에 있는 '예약'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물론 날짜 조회나 자동차 검사소 찾아보시기도 모두 공짜 조회가 가능해집니다.

온라인 예약

 검사예약 버튼을 눌러보았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보신다면 대기시간 없이 정해진 시간에 바로 진입해서 검사를 받아 보실 수가 있으며 조금의 할인도 될 텐데요.

간단한 인터넷 예약

 예약을 하시는 방법이거든요. 이렇게 자동차 등록번호와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나 법인번호를 입력해서 조회를 할 수 있죠. 그리고 결제까지 해주신 후에 정해져 있는 날짜에 방문해주시게 되면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검사비용에 대해 설명해보았네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