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량대표 아적심 - 등려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9. 15:35

 반갑습니다. 이번엔 동아시아에서 절대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가수 입니다. 등려군의 월량대표 아적심을 준비해보았어요. 월량대표 아적심 노래 좋아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실건데요. 저도 엄청 좋아하던 노래입니다.

월량대표 아적심 - 등려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월량대표 아적심은 요즘에 홍진영씨가 신규로 리메이크하며 한국어버전으로 다시 발표를 하기도 했었죠. 국내에선 이곡이 영화 <첨밀밀>에 흘러나오면서 더욱 유명하고 알려지게 되었던 곡이기도 해요.

 이번엔 오리지널 원곡 월량대표 아적심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영화 첨밀밀의 명장면과 함께 월량대표 아적심을 감상해볼수있습니다. 물론 언제 들어봐도 정말 좋은 대표곡이더라구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함께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노래를 감상하고 있다보니 다시 영화 <첨밀밀>이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이 노래 감상 하고 있으면 이 영화를 다시 찾아 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거에요.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인데 이렇게 연결매체가 되는게 바로바로 등려군의 곡이기도 한데요.

 여명씨와 장만옥씨가 출연했었던 영화입니다. 아마 요즘에도 방문자분들의 가슴속에 아련히 남아있는 그리운 영화일거에요. 그로 인해 이곡이 훨씬더 기억에 남고 찾게 되는것 일지도 모르겠네요. 감상하고 있으면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 곡입니다.

 상단에는 등려군님의 LIVE로 들어볼 수 있는 동영상이더라고요. 향년 42세에 돌아가셨는데요. 국내로 치면 이미자선생님과 같은급의 국민가수였었죠. 이번엔 아련한 그리운 노래 소개해보았어요. 즐겁게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