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티아라 러비더비 노래듣기

비글# 2019. 4. 17. 20:19

오늘은 신나는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남녀노소 모두다 좋아하는 노래였던 티아라의 노래인

러비더비를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정말 히트한 노래들이 정말 정말 많았었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신나는 노래가 듣고 싶어서

러비더비를 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러비더비는 언제 들어도 정말 신나고 듣기 좋은거 같아요.

티아라 러비더비는 2012년에 발표를 했었는데요.

 

 

 

러비더비는 벌써 3년이나 훌쩍 지난 노래네요.

당시 이 노래는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던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비트가 가미되어진 노래로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 작곡가가 만든

노래이죠.

 

 

 

아마도 티아라 좋아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다만, 왕따사건으로

인해서 최정상의 걸그룹이 하루아침에 사람들의 외면을 받는 그룹이

되버버린 사건인데요. 최근 들어서 이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게 되었죠.

개인적으로 그래서 너무나도 안타까운 그룹이라고 생각해요.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대 히트를 했었고, 외모, 가창력 모두

겸비했었던 그룹인데말이죠. 다시 러비더비 이야기를 해볼게요.

 

 

 

정말 중독성 강하고 한번만 들어도 가사가 입가에

멤돌게 하는 그런 매력이 있는 노래입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오늘 오랜만에 한번 티아라 러비더비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어깨가 덩실덩실 하게되는거 같아요.

 신나는 오늘의 노래 티아라 러비더비 영상으로

가사와 함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깨알팁에서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고 내일 다시 좋은 주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