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한카드 포인트몰 쇼핑몰 사이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7. 16:19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신한카드 이용하실때 누적된 포인트를 이용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해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방법 참고하셔서 포인트도 조회를 해보시고 포인트를 현금처럼 바로 이용도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몰

 카드내역서를 보면 밑에쪽에 포인트 내역이 나와요. 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할수가 있는데 쇼핑을 할수 있게 신한카드 포인트몰을 운영하고 있기도 해요. 이곳에서 마치 현금처럼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를 할 수 있어요.

포인트 이용하기

 먼저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조회를 해보거나 쇼핑몰로 이동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할거에요. 위에 보여지는것 처럼 공홈으로 접속을 먼저 해야겠죠. 신한카드라고 검색엔진에서 검색 하시면 바로 이동을 하실수 있을거에요. 혹시나 조회가 필요없고, 바로 포인트몰로 이동을 하고자 하는 분들 이라면 밑에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포인트 쇼핑몰

 정식 홈페이지에서 포인트이용을 누르게 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안내가 나오도록 되는데요. 포인트로 쇼핑을 할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 나옵니다. 이곳에서 포인트 조회 메뉴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고, 올댓쇼핑몰 바로가기 버튼도 제공 해주고있네요.

신한포인트몰 주요특징

 신한카드 포인트몰의 특징과 이용법에 대해 안내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고객분들을 위한 전용 쇼핑몰이랍니다. 이 쇼핑몰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로 100% 결제가 가능 해요. 포인트가 많다면 마치 현금처럼 물건을 구매가 가능하네요. 그리고 추가 카드결제를 하게 된다면 0.5% 포인트가 적립이 되어져요.

쇼핑은 올댓쇼핑, 레저문화는 올댓라이프

 올댓쇼핑몰로 링크를 눌러보았습니다. 현재는 새로 리뉴얼이 되면서 홈화면이 두개로 나누어지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쇼핑과 해외직구등이 가능한 올댓쇼핑이고 또 다른 하나는 여행이나 골프와 레저 쇼핑이 가능한 올댓라이프이기도한데요.

올댓쇼핑 바로가기

 올댓쇼핑 바로가기

 포인트로 바로 결제해서 구매가 가능한 신한카드 포인트몰인 올댓쇼핑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이곳에서 포인트를 마치 현금처럼 바로 결제하시면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바로 이동을 하고자 한다면 위에 링크를 이용 해서 바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