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1. 14:59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어렵지 않게 다운을 해보실수가 있네요. 공식공홈에서 모델명만 알고있다고 한다면 가장 최신VERSION으로 바로받을수 있는데요.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어떻게 보면 지금은 기본 탑재되어 있는 그래픽카드도 많이 사용을 해보시게되는 추세입니다. 워낙에 기본 탑재되는것들도 성능이 좋게 나오게 되는편인듯해요.

 오늘은 인텔 다운 센터를 통해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내려받는 방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모델명만 대략적으로 알고있다면 쉽게 받아볼수있을거에요.

사이트접속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바로 다운 센터이거든요. 위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려면 요기을 누르세요.그리고 이동해 주신 후에 자신이찾아보시고자 하는 드라이버의 제품명을 입력해주셔야 다운 할 수 있답니다.

제품명 입력

 저는 p530 그래픽 드라이버로 입력을 했네요. 자동완성으로 원하는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풀네임이 나오네요. 클릭을 하셔서 위 화면이 나오시면 드라이버로 맞춰주신후에 자신이 설치하려고 하는 운영체제를 선택을 해주셔서 필터링을 해두시는것이 좋았습니다.

운영체제별 다운

 그럼 이렇게 다양한 VERSION으로 모두 나오게될겁니다. 위에 올라올수록 최신version이기도한데요. version이 다양해 보게 있네요. 이중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희망하시는 version으로 받아주시면 되겠죠. 결국은 최신 드라이버로 받는게 좋을겁니다.

설치화일 다운

 클릭을 하고 들어가시면 이젠 정말로 그래픽드라이버를 받아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어지게 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버튼이 보일겁니다. 안내에 따라서 방문 하신 분들도 검색해서 받아 주시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