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최진희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8. 12:03

 어서오세요. 오랜만에 노래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엔 최진희노래모음을 준비했는데 가장 먼저 간단하게 설명 부터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최진희는 오아시스레코드사의 오디션에 합격해 음악학원에 드나들며 또래 여자아이들과 뜻을 모아 6인조 밴드 <양떼들>을 결성해 활동했는데요. 그 후 명동 등지 클럽에서 실전 경험을 쌓았으며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나이트클럽으로 옮겨 다니며 실력있는밴드로 인정받기 시작하였죠.

최진희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가창력이 돋보인 최진희는 1982년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한울타리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인 김희갑의 눈에 띄어 김희갑이 맡았던 KBS연속극 청춘행진곡의 주제가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며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었는데요.

 최진희는 1984년에 김희갑의 노래로 수록된 데뷔 앨범을 발표하면서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했어요.

 <사랑의 미로>는 국민 애창곡으로 등극하기도 했어요.

 트로트에만 치중하지도 않고 발라드, 포크 곡도 많이 불렀었는데요. 그 사이에서 <꼬마인형><천상재회>가 대표이고 30~40대 주부들에게 영향을 끼치며 인기가 급상승했어요.

 최진희노래모음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편안하게 들어 보실수가 있게 최진희노래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노래들으면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