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및 상담예약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20. 19:14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AIA생명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근래에는 온라인으로 전부 업무를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되었어요. 그렇기에 이번에는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과 전화로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겠습니다.

 연락처와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전부 안래를 해보고자 할테니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 참고를 하시고 간편한 방법 선택해서 이용해보시면 되거든요.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으로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고자 하시다보면 바로바로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러 한식으로 서치를 하여 접속을 할 수도 있고 주소로 입력을 하여 이동하실 수도 있는데요. 주소는 www.aia.co.kr인데요.

전체 서비스 정식 홈페이지에서 가능

 방문자분들도 온라인으로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이용해 주시기 위해 정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돼 지겠죠. 이 부분에서 보시면 계약내용 조회는 당연하고 사고 보험금 부과를 바로바로 할 수도 있는데요.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상단에는 전화로 질문을 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한 콜 세터 안내인데요. 잘 알려진 콜센터 전화는 두 가지 있네요. ARS를 이용한 전화 업무를 위한 1588-9595가 있습니다. 또한 바로바로 상담원과 연결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1588-9898 번호가 별도로 있네요.

상담사 연결 서비스

 또한 그냥 전화번호뿐 아니라 온 아린 정식 홈페이지에선 상담예약 서비스도 있죠. 평균적으로 이러한 고객센터 전화하게 된다면 상담원 연결하는 게 잘 안될 경우가 있는데요. 바쁜데 매일매일 전화를 붙잡고 있을 수 없어요. 그러한 경우 이러한 방법으로 정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예약을 해 볼 수가 있답니다.

콜센터 단축번호 안내

 방문자분들이 1588-9898번으로 전화를 바로바로 하게 되신 경우라면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은 메뉴가 소개가 되실 겁니다. 미리 희망하는 서비스 번호를 확인을 해보고 전화해 주시면 보다 더 쉬우실 건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내용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