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비글# 2019. 6. 6. 02: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할때

 

해볼수 있는 플래시 게임 한가지를 소개해볼게요.

 

저도 가끔 즐겨 하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바로 한게임에서 제작을 했던 플래시 게임인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는 정말 명작중에 명작이죠?

 

지금도 저는 잠깐 시간이 나면 한번씩

 

해보는데요. 아깝게도 엔딩을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잘하는 분들은

 

진짜 쉽게 하던데...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이 가면 갈수록 정말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도저히 볼수가 없더라고요.

 

아마 엔딩 보시는 분들은 패턴을 모두알고

 

암기고하고 계신것 같아요.

 

전 눈이 안좋은지....

 

 

 

나중에 가면 정말 그냥 계속 날라다닙니다.

 

평지가 없고 계속 와이어 발사 해가며

 

날라다녀야 하는데요ㅋㅋ

 

고전게임이지만 지금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위에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꼭 엔딩 보시기 바래요.

 

저도 엔딩보기 위해 다시 연습좀 해봐야

 

겠네요.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