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원hub 위치 및 주소지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3. 20:2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에게 택배와 연관된 내용을 설명해보도록 할 거예요 모든 지역에는 허브 터미널 등이 많이 있어요 충청지역 예는 청원 허브가 있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청원 hub 위치 정보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청원 hub 위치 보기

 어떻게 보면 방문자분들이 받아야 하는 택배가 있거든요. 즘 위치 가이 곳으로 찍혀있기 때문에 알고 자서 청원 hub 위치에 대해 서치를 해 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얼마 전 창원 허브의 있다면 하루 정도 소요되고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택배를 받으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CJ대한통운 청원허브 터미널

 자그러면 여러분들이 알고자 하셨던 청원 허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실수가 있는 법으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는 것처럼 검색창에서 바로 이렇게 서치를 해보신다면 방문자분들이 알고자 하셨던 청원 허브가 나오게 되어지실 겁니다.

고객센터

 정식 이름은 CJ 대한통운 택배 청원 허브터미널이죠. 이런 식으로 보신다면 자세한 주소도 안내가 되어 있는데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에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대표 전화번호도 안 내가 되어 있어요.

지도상 위치

 지도상으로는 이런 방법으로 남청주 IC 옆에 있는데 전반적으로 이런 물류 창고들은 고속도로 옆에 위치 해이 줘 이런 식으로 대략적인 청원 hub 위치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건물 외관

 제가 로드뷰로 찍어보니 이런 건물에 방문자분들이 택배가 있는 것입니다.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계실 텐데 대부분 다 웬만하면 이 부분에서 하루 정도 소요된다면 바로 방문하신 분들이 택배를 받으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번 안내를 해드린 청원 hub 위치정보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내용을 설명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