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990년대 히트곡 연속으로 재생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3. 13:21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지난시절의 90년대 가요를 들려드리도록 할까하죠. 그렇게운 히트곡들이 모두 담긴 1990년대 히트곡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했어요. 여러분들도 들으면 정말 반가우실겁니다.

 분명히요즘에 발표되어지는 노래들과는 다른 순수함이 묻어나는 노래들이 많으신듯하죠. 대한민국의 대한민국 가요계에가 가장 황금기였다고 평가가 되어지는 시기에요. 이시간에는 1990년대 히트곡 모음이니그렇게운 향수를 느끼실수가 있을 거예요.

 저 또한 이런 방법으로 음악을 들어 보고 있기에까 정말 90년대 추억들이 약간 생각이 납니다. 노래를 듣게 되어지시면 그시절에 항창 들었던 시기가 떠오르기도 하죠.어찌보면 안내하는 이노래모음은 30대분들 40대분들이 많이 찾아 줬을것 같네요. 학창시절이나 청춘시절에 들어 보셨던 음악들일겁니다. 벌써 20년, 30년 가까이 흘러가는 노래들도 있네요. 이런식으로 지난 가요를 들어 보고 있다 보면 한편으로는 조금 뭉클해지기도 하죠.

 방문 하신 분들도어찌 보면 듣고 있다 보면그렇게운 마음에 뭉클해지기도 하실겁니다. 90년대는 분명히최근보다 살기 좋았던 시기였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던 시기이에요.

 그때쯤을 생각나게 해주는 노래들 모음집 인데요. 위에 준비한 1990년대 히트곡 노래모음을 통해 모두 들어 보시면 좋아요. 1990년대 하니 X세대라는 단어가 떠오르기도 하겠죠. 개성을 중시한만큼 음악장르도 참 다양하게 사랑받았던것 같아요.

 위에는 감상 편안하고 감미로운 발라드곡 위주의 1990년대 히트곡 모음이거든요. 저는 위에 발라드 모음 듣고 나니 마음이 뭉클해지네요.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아련한 예전의추억을 떠올리게 해주는 노래 안내를 해보았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