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7080 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7. 22:05

 이번 시간에는 7080 발라드 노래 모음을 같이 한번 들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들이 전부 들어있기 때문에 정말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조용하고 감미로운 곡들이 꿰매우 많이 포함되어있어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발표가 되어지게 된 노래들이 대부분 들이시죠. 오늘은 중장년층 분들이 가장 좋아하실만한 포스팅이네요. 그 시절을 추억하여서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더더욱 좋네요

7080 노래 모음 연속 듣기

 준비해본 노래 들어보고 있다 보면 그때쯤 추억들이 아무 잡이로 떠오르게 될 텐데요. 준비를 해본 오늘의 곡들은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한곡 한곡 전부 한번 들어보시면 좋았습니다 선곡이 상당히 잘되어 쥐게 되어있거든요.

 방문하신 분들도 쉴 틈 없이 살다 보니 잊고 지내오던 그리운 추억들의 곡들일 건데요. 들으며 반가움에 가슴이 뭉클하기도 하실 건데요. 저 또한 들어 보기를 하고 있기도 한데 처음에 재새잉 되는 노래는 '나 그대에게 전부 드리리'라는 노래가 나오실 거예요. 이장희 씨의 곡이기도 한대요.

계속 들어도 좋은 7080지 난시 절의 노래

 제가 알기로는 안내해보는 이 노래 역시 직접 작사/작곡을 하시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영화에 삽입이 되기도 하였데요. 그 외에도 정말 감상하시기 좋은 대표 히트곡들이 전부 들어있오. 워낙에 오랜 세월이 지나간 곡들이라 잊어졌던 곡들이 많았을 건데요. 소개한 노래 지금 바로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위에 준비해드린 7080 발라드 노래 모음 들어보기는 전부 1시간가량 재생되어지셔요. 한꺼번에 연속으로 감상하시기에 상당히 좋아요. 위에 준비해본 곡들은 1970년대 노래들이 더 많이 담긴 듯하죠.

마치며

 역시 예전 곡들이 훨씬 더 가슴을 울리는 대표 히트곡들이 다수였던 것 같네요. 감성을 아무 잡이로 자극을 하는 아름 다운 노래!! 방문자분들도 바로 그리고 번 한 번 한 번들어보기를 하세요. 저 역시 바로 다시 감상하고 있기도 한데 역시 정말 큰 감동이네요. 7080 발라드 노래 모음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