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박진도 야간열차 [가사/노래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7. 21:01
박진도 야간열차 [가사/노래듣기]

즐거운 설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저또한 너무 오래 쉬었나 봐요. 그렇지만 며칠만 출근한다면 다시 휴일이니 전부 힘을 내보도록 합니다!! 이번엔 간만에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박진도 야간열차

오늘 함께 감상 하실 노래는 박진도 야간열차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유리 벽 사랑 노래들을 듣다가 다른 노래들도 간만에 전부 다시 찾아 듣게 되었어요. 제가 매우 좋아하던 노래였었습니다. 야간열차는 2000년도에 발표가 되었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벌써 발표 되었던지가 16년이나 되었어요. 간만에 들어도 참 흥겹고 기분좋은 곡인 것같습니다!! 유리 벽 사랑도 좋지만 저는 이곡이 참 좋았습니다.

이시간에 같이 감상하실 박진도 야간열차 노래 들어보시기 영상이에요. 상단에 준비해드린 노래 들어보시기 동영상은 Youtube 출처이구요. 가사랑 같이 나오니 가사가 궁금한 분들은 영상을 보면서 감상해보시면 되어질 것 같습니다.

박진도 야간열차

간만에 들어보시는 신나는 트로트!!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나고 흥겨워서 정말 들어 보기 좋더라고요^^ 그러면 이번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행복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