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이미자 섬마을선생님 가사노래듣기

비글# 2022. 6. 18. 17:55

TempLog에선 오늘 흘러간시절의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준비해본 노래는 1960년대 사랑을 하였던 곡이에요. 바로 이미자 선생님이 부르신 섬마을선생님을 안내해보실텐데요. 섬마을선생님이라고 하는 노래가 발표된지도 언제 그랬나 모르게 48년이라고 하는 세월이 흘렀는데요.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근래에도 엄청난 사랑을 받으시고 많이 불려지고 있는 노래이랍니다.

이미자 섬마을선생님

이미자 선생님 한다면 참 대표곡이 많을 거에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섬마을선생님이 갑작스럽게 들어 보고 싶어져 이 방법으로 안내를 해보네요. 제가 찾아 들은 동영상을 함께 공유해보아요.

이미자 섬마을선생님

라이브 동영상으로 감상해 드리는 이미자 섬마을선생님 지금즉시 감상해보시면 되요.

재미있는 얘기로는 이노래가 나오면 동네 개도 따라서부른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었어요.

이미자 섬마을선생님

알다싶이 상당한 인기를 하였던 노래랍니다. 준비를 해본 영상으로 이미자 섬마을선생님을 간만에 들어보시죠.

 

관련기사

이미자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이미자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이미자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볼 거예요. 예전에도 소개를 하번 해본 적이 있긴 한데 한번 다시 소개를 해보았네요. 한국의 국민 여성 가수라 해 주실 수가 있으십니다. 1959년도부터 활..

자세히보기...

이미자 아씨 주제곡 노래듣기

 

이미자 아씨 주제곡 노래듣기

 한사람의 일생이 녹아있는 노래랍니다. 저는 이미자씨하면 발표하신 매우많은 노래 사이에서 소개하는 이 노래가 생각이 납니다. 그전에 타이틀곡모음을 들어 보게 되어진적이 있는데요. 그당시 이노래에 반해서..

자세히보기...

이미자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이미자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대한민국의 원로가수라 할수가 있으신 국민가수 이미자님의 노래들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빼놓을수가 없으신 분이신데요 1957년 KBS의..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