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무료고스톱다운받기 꽁짜

비글# 2019. 6. 13. 01:46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심심풀이로는 최고의 게임인 고스톱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컴퓨터와 대결을 할수가 있는데요. 무료로 플레이 할수가 있고 마음껏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저도 가끔 심심할때 한번씩 하곤 하는데요.

 

 

 

인터넷이 되지 않는 컴퓨터에서도 무료로 플레이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용량도 엄청 자고,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실행파일 하나가 있어서 바로 바로 실행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무료고스톱다운받기 안내해볼게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건데요. 이동하신후에 제가 표시해둔 <고스톱게임하기.EXE>를 눌러주심녀 바로 무료고스톱다운받기가 되실겁니다.

고스톱게임하기.zip

 

 

 

그리고 나면 이렇게 실행파일 하나가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이 파일을 내려받아주신후에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해주시면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우선 설치가 없으니 정말 편하네요.

 

 

 

게임을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수 없다라는 안내가 나오게 되네요. 아무래도 실제 돈이 들어가는것은 아니지만 게임자체가 사행성 게임이라 그런것 같네요.

 

 

그럼 이제 이렇게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게임은 바로 월드컵맞고인데요.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해보는 게임중에서는 가장 퀄리티가 있고, 재미있는것 같아요. 게임방법을 눌러서 게임의 룰에 대해서 볼수도 있어요.

 

 

이렇게 게임시작을 눌러서바로바로 플레이 할수도 있는데요 혹시나 돈을 모두 잃게 되신다면 게임 껐다가 다시 켜시면 됩니다. 오늘은 무료고스톱다운받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저사양 컴퓨터나 인터넷이 안되는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두시면 심심할때 최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