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도록 할까하네요. 아마도 한창 휴가철이기때문에 휴가 다녀오셨거나 가실 분들 많으실 건데요.
휴가철이면 특히나 지갑을 분실하거나, 휴대폰을 분실하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이럴때 함께 끼어있었던 카드까지 분실을 해버려서 분실신고를 하여야하게될때가 있는데요. 그렇지만 분실하셨다가 바로 찾으셨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셔야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시는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가장 빨리 신고를 하시거나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는 방법은 바로 전화를 하시는 방법인데요. 역시 요즘엔 휴대전화 어플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우리카드 어플이 깔려있다고 한다면 더 빨리 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보통 전화가 빠르기도 해요.
전화를 사용하는 방법은 대표 번호인 1588-9955로 전화를 해두시고 나서 8번 분신실고 메뉴로 들어가보신다면 돼요. 그렇다보니 신고 해제를 진행해주십시오.
사실 전화 고객센터의 경우엔 아침 9시에서 18시까지 상담시간이 정해져있는데요. 그렇지만 분실 관련 접수 또는 해제 신고의 경우엔 24시간 가능합니다. 또한 사이트를 통하여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사실 이 방법은 빠르고 신속하게 해보실수가 있는 방법은 아니죠. 그렇지만 컴퓨터 앞에 앉아있으시다면 편안하게 해보실수가 있는 방법이기도한데요. 이러한 식으로 화면으로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이동을 해본 후에 위에 있는 나의카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확한 서브 메뉴가 나온 다면 이 부분에서 '카드분실신고/해제'를 누르세요.
그러면 이렇게 본인 인증을 위한 인증 절차가 나오도록 되어지거든요. 이부분 진행해주면 분실신고 및 해제를 해보실수 있어요. 그렇지만 이러한 과정이 필요하니 조금씩은 빨리 처리하기 어려워요. 이번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는방법 2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