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멜론 이용권 가격 상품정리

비글# 2022. 11. 26. 11:51

멜론 사용권 가격 상품정리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음악들도 대부분 스트리밍을 통하여 들어 보시게 되어지죠. 그전엔 무조건 mp3화일을 내려받아보셔서 들었던듯한데 요즘에는 핸드폰도 일반화 되어 지고, 다운 보기보다는 스트밍을 통하여 많이 듣게 되어졌습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국내 음원스트리밍 홈페이지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고객기 있는 서비스를 꼽자면 바로 멜론일겁니다. 워낙에 스트리밍이 대중화 되지 않았을때부터 서비스하던 음원홈페이지인데요. 이번엔 멜론 사용권 가격에 대해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HI-FI 전용 사용권인데요. FLAC는 디지털 음원을 무손실압축한 아주 대용량 음원화일이기도 한데요.

음원손실이 없으니 음질이 상당히 상당히 좋네요. 소리에 민감하시고 예민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Flac음원 감상을 추천하죠.

멜론 이용권 가격

이번에는 무제한듣기+무제한다운로드 인데요. 이 상품의 경우는 DRM이라고 하는 기술이 적용되어진 상품이에요. DRM은 무단복제 방지 기능들이 있어 다운로드 받았다 할지라도 기간이 만료되어지면 재생이 안된다고 하기도 합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위에 상품과 비슷한데요. 무제한 듣기가 가능하긴 그렇지만, 다운는 개수가 정해져있습니다. 대신 DRM이 적용되지 않아 다운 받으시고 매일매일 들어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mp3다운 없이 그냥 스트리밍만 해보고자 하신 분들도 있지요.

멜론 이용권 가격

상단에는 무제한듣기 서비스인데요. PC나 모바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정기결제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30일권보기보다 저렴하죠. 특히 SK텔레콤 이용자라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가 있습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mp3다운을 해보고자 하신 분도 있으실건데요. 30곡 다운권은 30일권이 9500원이고 정기결제는 9000원이더라고요. SK텔레콤 이용자는 50% 할인하여 절반가격인 4500원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멜론 이용권 가격

또한 한곡만 다운로드 받으시고자 하는 분들도 있으실건데요. 그때그때 결제해서 희망 하시는 음원을 다운로드 받는 서비스인데요. mp3한곡당 700원이며, flac로 받아 보게 되어지시면 900원이더라고요. 이번엔 멜론 사용권 가격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현대자동차 부품가격 조회해보기

최근에는 간편하게 부품만 구매를 해서 공임만 주고 고칠수가 있는 곳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네요. 온라인으로도 부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지만 자동차 부품의 경우 대부분은 오프라인 매장에 가셔야 합니다. 오늘은 주변 부품대리점과 부품가격을 조회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현대자동차 부품가격 최근는 여러가지 내용들을 온라인으로 전부 습득할 수있게 되었는데요 지금 알려드리는 현대자동차 부품가격 정보 물론 인터넷을 통해 바로 바로 열람하고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현대모비스 홈페이지 바로바로 현대모비스 정식 홈페이지에서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전체 부품에 대해서 조회를 해드려볼수가 있죠 부품의 상세 이름 또한 실제 가격 정보 또한이 부품을 판매하고있는 부품 판매 대리점 정보까지 전부 얻을 수가..

자세히 보기...

 

별풍선 100개 가격 안내

반가워요 글로벌한 동영상 컨텐츠 회사를 꼽자면 Youtube가 있군요. 그보다 더 앞서우리나라 뿐아니라 요즘에는 해외에서도 많이들 아시는우리나라 서비스인 아프리카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아프리카에는 별풍선이라고 하는 개념이 있답니다. 이번엔 별풍선 100개 가격 알아봤는데요. 별풍선 100개 가격 쉽게이정도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설명을 해 보는 별풍선 100개 가격 지금 살펴보면 될듯합니다. 100개 뿐아니라 표로 한방에 볼수가 있도록 준비 해보았습니다. 별풍선 개념 자그러면 별풍선에 대해 가장우선 살펴볼게요. 별풍선은 시청자가 BJ에서 후원을 하는 방식인데요. BJ는 시청자에게 별풍선을 받으시고 이를 현금으로 환전하여 실제수익으로 돌려받아볼수가 있게 되는데요. 이로써 BJ는 컨텐츠에 더 신경을..

자세히 보기...

 

모바비 인증키 라이센스가격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유튜브 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그냥 촬영만 하면 끝나는게 아니고 촬영한 영상을 이용해서 편집을 해야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간편하게 고퀄리티로 편집하게 해주는 모나비 많이 사용하시죠. 오늘은 모바비 인증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모바비 인증키 가격 정보와 조금더 싸게 구입할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한번 구입을 하시면 등록한 PC 에서 계속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최초 한번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만, 무료로 한번 사용을 해보고자 하신다면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됩니다. 무료 체험판을 사용을 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결제를 하셔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유료로 판매가 되어지는 프로그램이고 라이센스당 한대의 PC에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