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국민임대주택 소득기준 및 자산기준

비글# 2022. 11. 29. 10:39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LH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민들으 주거안정을 위한 아파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조건에 해당이 된다고 한다면 가장먼저적으로신청을 해 주셔야하고있는 매우 좋은 주거제도인데요.

국민임대주택

시중의 시세보다도 월등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주거문제를 해결할수 있어서 국민임대 주택의 인기가 상당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국민임대에 지원할수가있는 자격또한 제한이 많이 따르는데요.

국민임대주택

먼저 국민임대에 지워을 하기 위해선 세대주 포함하여 세대원들도 전부 무주택자여야해요. 서민들을 위한 제도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타당하다고보여 지실 건데요. 다음은 소득과 자산인데요.

국민임대주택

이러한 식으로 소득기준이 정해져있어요. 전년도 가구소득 평균의 70%여야 하는데요. 3인 이하라고 하게 된다면 33만7천원, 4인이라면 377만5천원, 5인이상이라면 383만2천원 이하셔야해요. 전용면적에 따라 약간씩 다르실수는 있어요.

국민임대주택

국민임대는 이러한 방법으로 주택의 전용면저겡 따라 소득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전용 60m2를 초과하시게된다고 한다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의 100%이해야합니다.

반대로 전용면적이 50m2미만이라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소득의 70%이한다면 가능그렇지만, 50% 미만이라면 가장 먼저공급해요.

국민임대주택

그럼 이제 국민임대를 지용이수가 있는 자격중에 다른 하나인 바로 소득기준이에요. 이 소득기준에 부합이 되어야 지원이 가능하거든요. 조건은 부동산 자산과 자동차 자산입니다. 부동산의 경우 1억2천600만원 이해야 하며, 자동차의 경우 2465만원 이해야해요.

국민임대주택

자 또한 이제는 국민임대 아파트의 선정기준을 살펴보도록 할거에요. 선정기준은 국민임대 아파트의 전용면적에 따라 전부 다르기도한데요.

또한 국민임대는 신혼부부에게는 특별공급이 되기도합니다. 그로 인해 신혼부부라고 하게 된다면 이 조건에 부합될 확률이 더 높으시 신청해보는것이 매우 좋겠어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추천기사
 

kb 전세금안심대출 최대한도 및 이율 금리 안내

전세 기간이 만기가 되었거나 신규로 전세를 구하여야 하고 있는 경우라면 전세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해요. 오늘이 시간에는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중 최고 4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전세자금 대출 상품인 kb 전세금안심대출 상품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일 기준의 금리와 이율 또한 온라인 대출 신청해보는 방법들도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대출이 필요하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소개해 드리는 방법 참고해서 상품 사용을 해보시면 되요. KB전세금 안심대출 신청 목차 대출신청 자격 대출금리 대출금액 대출기간 대출금리 계산기 대출신청 자격 민법상 성년인 세대주(단독세대주 포함)이며 주택도시 보증 공사의 「전세보증금 반환보증」과 「전세자금 대출 특약 보증」 가입 가능한 고객으로서 아래의 사항을..

자세히 보기...

 

멜론 이용권 가격 상품정리

멜론 사용권 가격 상품정리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음악들도 대부분 스트리밍을 통하여 들어 보시게 되어지죠. 그전엔 무조건 mp3화일을 내려받아보셔서 들었던듯한데 요즘에는 핸드폰도 일반화 되어 지고, 다운 보기보다는 스트밍을 통하여 많이 듣게 되어졌습니다. 국내 음원스트리밍 홈페이지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고객기 있는 서비스를 꼽자면 바로 멜론일겁니다. 워낙에 스트리밍이 대중화 되지 않았을때부터 서비스하던 음원홈페이지인데요. 이번엔 멜론 사용권 가격에 대해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I-FI 전용 사용권인데요. FLAC는 디지털 음원을 무손실압축한 아주 대용량 음원화일이기도 한데요. 음원손실이 없으니 음질이 상당히 상당히 좋네요. 소리에 민감하시고 예민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Flac음원 감상을 추천하죠..

자세히 보기...

 

여자 트로트 노래 최신인기곡

요즘 미세먼지가 항상 높네요!? 날씬느 정말 따듯하다 못해 이젠 한여름 같은 날씨인데요. 미세먼지만 낮아지면 딱 좋겠습니다^^ 언제 그랬나 모르게 2016년 6월이 되었죠. 6월의 첫 설명을 해 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이번엔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음악 장르인 성인가요 장르의 음악들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여자 트로트 곡으로 대부분 채워져있는 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사실 2016년 5월 기준 성인차트인데요. 요즘 워낙에 여성싱어분들의 인기가 대단히 좋습니다. 아이돌 그룹들도 걸그룹이 인기가 좋을것 같은데 성인가요부분에서도 여성 가수분들의 인기가 대단히 좋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상위권 대부분들이 여가수분들의 노래가 차지를 했더군요 오늘 저또한 즐거운 노래를 듣다가 2016년 5월 기준 모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