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비글# 2022. 12. 6. 19:54

대우전자의 브랜드가 위니아 SLS로 바뀌었다가 현재는 위니아 에이드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대우전자 고객센터를 찾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까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대우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우전자 제품의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인 1588-9588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588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18:00, 토요일 : 09:00~13:00, 공휴일/일요일 휴무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온라인 문의하기

전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온라인 문의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서 온라인상으로 바로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문의하기

 

서비스센터 찾기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경기, 인천등 전국에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아래 안내를 해드리는 전국 서비스센터 조회 기능을 이용하셔서 가까운 위치의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서비스 센터찾기

 

오늘 이 시간에는 전국의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과 전화번호, 그리고 고객센터 운영시간까지 모두 함께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연관기사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요즘 들어서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하고있는 국산 전자기기 기기 회사입니다. 바로 바로 iriver이거든요. 이 회사 제품 지속 적으로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 많을거예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이용하고 있으신 제품이 고장이 나셨거나 하게 된다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를 찾아내서 수리 한다거나, 택배로 서비스를 접수를 해야하게되는데요. 서비스센터가 많은 편은 아니랍니다. 콜센터 대표번호 가장 우선 서비스 센터의 연락처부터 안내를 해 드려 볼건데요. 1577-5557번이랍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업무를 하겠죠. 또한 토용리과 일요일 및 휴일에는 휴무이니 주중에 이용을 해 주셔야할듯합니다. AS기간 또한 근래에 아이리버의 제품 라인업이 ..

자세히 보기...

 

포항알바천국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오늘은 인터넷으로 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 국내에는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 알바천국 등이 이용자가 가장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포항알바천국 일자리 검색을 해보는 방법으로 알려드릴 겁니다. 목차 지역 선택하기 세부 조건 입력하기 일반 채용정보 검색하기 입사지원 하는 방법 지역 선택하기 먼저 알바천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지역별 알바에서 경북지역을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따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동후 경북지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세부 조건 입력하기 아래 바로가기로 포항알바천국으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텐데 포항은 남구와 북구로 구성되어있고 세부 지역까지 선택이 가능하니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업종이나 직종이 있다면..

자세히 보기...

 

무료 토정비결 제일 좋은곳

이번 시간에는 가장 좋은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중에서는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유료 사이트의 운세만큼이나 자세하고 다양한 항목별 운세를 제공을 해줍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하는 방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운세/사주 바로가기 토정비결 서비스 안내 사주 보는 방법 안내 운세 결과 보기 개별 항목별 운세 제공 월별 세부 운세 운세/사주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는 서비스는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을 해주는 운세/사주 서비스 입니다. 무료지만 유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만큼이나 상세한 풀이를 제공하며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하단에 사주 바로가기로 이동을 할 수가 있으며 2023 신토 정비 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바로가기..

자세히 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3년 결과보기

연말이나 연초가 되면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죠. 벌써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도 2023년도의 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직 운세를 안 보셨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바로가기를 통해서 빠르게 2023년도의 운세 결과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운세 사주 바로가기 신토정 비결 서비스 안내 운세 보는 방법 안내 전체 운세풀이 항목별 운세 제공 월별 운세 보기 운세 사주 바로가기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는 아주 유명합니다. 무료지만 유료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이상으로 자세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다만 메뉴를 찾아들어가는 게 조금 어렵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버튼 한번 클릭으로 바로 이동할 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드릴 겁니다. 이동후 2023 신토 정비 결을 눌러주세요. 신토정..

자세히 보기...

 

해운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요즘에는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등에서 워낙에 재미있는 컨텐츠들이 많으셔서 한동안 극장에 내방하지 않았었는데 최근 들어서 극장에서 꼭 보고싶은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어요. 저와 같이 극장 방문 계획을 하고있으신 분들은 위한 해운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 합니다. 또한 대중교통 사용정보와 주차장 사용도움되는 부분도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해운대 메가박스 홈페이지 해운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해운대 메가박스 주차요금 안내 해운대 메가박스 교통안내 해운대 메가박스 홈페이지 실시간으로 해운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거나 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정식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셔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빨리 쉽에 이동을 할 수가 있도록 아래에 극장 바로가기 버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