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근에는 송금 서비스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전용 계좌를 연동하거나 포인트 충전, 티머니등으로 결제도 가능 하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이용을 하다보면 상담이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전용 페이코 고객센터가 운영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페이코 온라인 고객센터
우선 콜센터에 질문을 하시기전에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서 희망하시는 질문에 관련된 답변을 찾아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홈페이지에 고객분들이 자주 하는 질문이나 문제 해결 법에 대하여 상세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생각보다는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6891번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만 아침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상담이 가능해요.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이메일 상담도 가능해요.
-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1544-6891
- 상담원 연결 시간: 주중 아침 10시 ~ 저녁 7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페이코 상품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674
페이코 선물하기 현금영수증 조회하기
페이코를 통해서 선물하기 교환권의 현금영수증 조회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자주 이용을 하는 서비스이기도해서 직접적으로 고객이 조회를 해볼수있게 서비스 메뉴를 제공이 되고 있기도 하며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로 사용이 가능해요.
페이코 환불 및 연장 신청하기
페이코 교환권을 환불하거나 연장을 하고 싶으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전용 페이코 어플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환권 환불 또는 연장접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로 사용이 가능해요.
오늘이 시간에는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가능한 시간에 대해 설명해드렸어요. 웬만한 문제점이나 궁금하신 내용들에 대하여는 홈페이지에 거의 다 정리가 되어져 있어서 우선 확인을 하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