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글로벌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전통적으로 사용하던 국내 브랜드 대신 해외 기반의 어플과 업체, 특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브랜드와는 달리 페이스북과 같은 업체들은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이 별로 없기 때문에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에 대해 이번 시간에는 페이스북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콜센터 전화번호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페이스북고객센터
웬만한 고객센터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사용하실수가 있답니다. 다양한 고객분들이 공통적으로 알고싶어하거나 질문을 하고있는 내용들에 대해 미리 홈페이지에 답변이나 해결방법들이 정리가 되어져 있는데요. 하단에 있는 링크를 사용 해서 페이스북 고객센터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페이스북 FAQ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되면 아래처럼 계정, LOGIN, 패스워드, 공개범위 및 보안, 그룹, 페이지등 항목별로 질문에 관련된 답변이나 해결방법들이 전부정리가 되어져있어서 대부분은 쉽게 해결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 이메일 및 연락처
국내에는 국내대리인 제도가 있어 정일반적으로신망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보호책임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페이스북도 국내대리인 제도에 따라 온라인, 전화, 우편, 이메일 등으로 국내대리인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국내 대리인 : Privacy Agent Korea Co., Ltd.
- 연락처 : 02-737-0455
- 이메일 : korealocalagent@support.facebook.com
오늘이 시간에는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아무래도 해외기업의 서비스이고 IT서비스라 그러한지 웬만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고있습니다. 별도의 상담원 연결이 가느아한 콜센터는 운영하고 있이 않으니 소개해본 방법 참고해서사용하세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