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대부분 IPTV 서비스를 이용하실겁니다. 그중에서도 SK의 BTV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이용을 하다보면 이전설치를 해야한다거나, 리모콘을 분실 또는 파손되었거나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btv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문제 해결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BTV자가진단 및 신청하기
아마도 이전설치나 가정내이동, 리모콘이나 셋탑박스 문제등의 문제로 고객센터를 찾는 분들이 가장 많을거에요. btv 홈페이지에서는 셀프로 바로 자가진단을 하거나 이절설치신청, 리모콘신청등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클릭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해요.
온라인 문의하기
전화를 이용하실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온라인으로 문의하는게 편할수가 있어요. 전화통화를 할수가 없거나 기다리기 어려운 분들은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아래 버튼으로 문의할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메뉴얼 다운로드
그리고 사용자 메뉴얼이나 사용방법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아래 안내해드린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용자 메뉴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통해서 문제를 쉽게 해결할수도 있어요.
btv 전용 고객센터 콜센터
그리고 전용 콜센터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btv의 경우에는 106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btv 케이블의 경우에는 1877-7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btv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편리하고 쉽게 btv의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