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엘지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 출장 신청을 하는 방법과 에어컨의 서비스 규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곧 다시 에어컨을 사용해야하는 계절이 돌아오는데요. 시즌 가전이기 때문에 오랜만에 구동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닏다. 간단하게는 가스 충전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냉매 누수라든지, 제품에 동작 오류라던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비스센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엘지 서비스센터 출장요금
엘지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출장 신청을 하게 되면 부품비용과 수리비용, 출장비용이 발생하여 최종 서비스요금이 부과가 됩니다.
엘지 에어컨 보증기간
엘지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은 모두 보증기간이 다릅니다. 일반제품의 경우에는 1년 보증이 되지만 계절성 상품인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등의 경우에는 2년의 보증기간이 주어지지만 13년 6월 이전 설치분은 1년 적용이 됩니다.
엘지 온라인 서비스센터
공식 LG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셀프로 고쳐보거나, 서비스 상담, 서비스 예약을 바로 하실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사용상 문제가 발생하면 우선은 셀프 진단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바로가비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의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출장 서비스 신청하기
온라인으로 바로 서비스 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전화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안내해드리는 AS신청 버튼을 눌러주시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간단하게 서비스센터의 출장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엘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래는 엘지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에어컨의 경우에는 대표번호인 1544-7777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지에어컨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 출장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